세상에서 가장 영양가 높은 과일이지만! 맛없는! 아보카도 먹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보카도, 이거 정말 입맛에들 맞으십니까? 다들 너무 맛있다고 해서 억지로 먹어보다가 도무지 맛이 없다고 토로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등으로 tv나 유튜브 먹방에도 자주 소개가 되죠.
그러나 이 과일만 딱 놓고 본다면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입니다 아보카도는 좋게 쳐주면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라지만, 입맛에 맞지 않는 분들이라면 그저 느끼한 전혀 과일 같지 않은 과일인 것이죠. 맛없는 아보카도 먹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합니다.
목차
아보카도 효능
왜 이렇게 아보카도의 인기가 높아졌을까요? 아보카도를 왜그리들 드시는 걸까요. 맛을 넘어서는 아보카도만의 효능이 있는 건 아닐까요. 그럼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보카도 효능에 대해서 아주 간단히 짚어보려고 해요.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이 높다고 합니다. 불포화지방산은 항산화, 항균성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된 음식을 섭취하시면 심장질환, 암, 당뇨병 등의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인데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좋다로해요. 루테인과 지아자틴또한 많이 들어있어서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자, 아보카도는 좋은 물질들을 많이 가지고 있네요. "성인병, 고지혈증, 눈, 암, 당뇨, 심혈관질환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구나"까지만 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보카도 먹는 방법
다들 아시는대로 아보카도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으로 가장 많이 드십니다. 아보카도 샌드위치로도 많이 드십니다. 명란 비빔밥 만드는 방법이나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는 따로 기술하지 않습니다.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은 일반 명란 비빔밥에 아보카도를 슬라이스 해서 드시는 것이고,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일반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슬라이스 해서 넣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서브웨이에서 아보카도를 따로 추가해서 드셔보셨나요. 아보카도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렇게도 드시더라고요. 그러나 본 포스팅에서는 아보카도가 입맛에 맞지 않지만 효능이 좋다니 한번 먹어보고자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자, 맛없는 아보카도를 드시는 방법은 바로!
드시지 마세요. 굳이 맛없는 아보카도를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아보카도 오일을 드십시오.
아보카도 오일
맛없는 아보카도지만 아보카도의 효능을 포기할 수 없다면 아보카도 오일을 선택하십시오. 올리브 오일 많이들 드시죠. 올리브 오일처럼 아보카도 오일을 드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드레싱으로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하세요.
아보카도 오일은 다른 영양소가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돕는다고 해요. 샐러드 채소의 '베타카로틴' 체내 흡수율을 무려 15.3배나 높인다고 합니다. 베타카로틴 이라는 녀석은 항산화 성분인데요. 체내에서 비타민 A로 바뀐다고해요. 눈, 피부에 좋고 면역력을 높이는 역할을 해줍니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은 발연점이 매우 낮은데요. 발연점이 낮아서 좋은 점은 요리 할 때 유해물질이 덜 나오는 것입니다.
아보카도는 생과니까 보관기일도 오래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보카도를 오일로 섭취하시면 드시기에도 보관하시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아보카도가 입맛에 매우 안맞으시는 분들 이제 그만 아보카도 포기하시고 아보카도 오일로 갈아타세요.
고지혈증 증상. 방치시 심혈관계 질환 우려
◈고지혈증 증상. 방치시 심혈관계 질환 우려◈ 건강진단을 통해 고지혈증 진단을 많이 받으시는데요. 고지혈증은 이상지질혈증이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또한 고지혈증은 누구에게나 발생할
parksaid.tistory.com
여주 효능 및 여주 먹는 방법"이런 분 꼭 드세요"
여주 효능을 질병과 관련하여 설명해드립니다. 또한 여주를 먹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여주는 열매는 물론 씨와 꽃 뿌리까지 모두 약재로 사용할 정도로 건강식품인데요. 본문에
parksaid.tistory.com
두피 가려움증 원인..방치시 탈모 유발
두피 가려움증 원인 그대로 방치 시 탈모 유발 가능성 머리를 감지 않은 것도 아닌데 지속되는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생해보셨거나 현재도 가려움증으로 밤잠을 못 이루시는 분들이 계시죠. 게
parksaid.tistory.com
댓글